
1. 모집 목적
- 향후 개최 예정인 「나의 혁신성장 STORY 공모전」 온라인 발표심사의 공정성을 확보하고,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참여하여 발전을 이뤄낸 재학생의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사업 성과 확산 유도
2. 모집 기간 :
2020년 12월 17일(목) 17시까지
3. 신청 자격: 본교 재학생
4. 신청 방법: 네이버 폼 작성을 통한 온라인 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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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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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 페이지 바로가기
5. 나의 혁신성장 STORY 공모전 온라인 발표심사 일시(온라인 청중평가단 참여)
- 일 시 : 2020년 12월 23일(수) 14:00~16:00 예정 / 13:45까지 발표실 입장 요망
- 행사방식 : ZOOM 플랫폼 내 발표실 개설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발표(청중평가단 최종 선정자에 한해 발표실 링크 개별 배포 예정)
6. 참가혜택 :
①스텔라 ②참여자 전원 기념품 지급 ③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
※온라인 발표 청취 후 평가표 제출 시 제공
7. 유의사항
- 온라인 발표대회일(12.23.)에 참석 가능할 경우에만 신청 요망(대리참석 불가).
- 총 11명 후보의 참여 후기 발표(인당 5분 이내) 후 청중평가단과 전문심사단(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, 대학혁신사업 자체평가위원 4명)이 동시 심사하는 오디션 형태로 진행하며,
청중평가단과 전문심사단의 점수를 합산하여 현장에서 최종 순위 확정
- 발표가 종료된 후 채팅창을 통해 배포되는 평가표(네이버 폼 제공) 링크로 접속해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하는 후보에게 투표하여 평가표 제출 완료
- 나의 혁신성장 STORY 공모전 공고문 :
https://url.kr/VMyZI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