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학생들의 직접적인 참여 및 사업홍보를 위해 『학생참여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』를 개최합니다.
관심있는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대학(원)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공 모 명: 학생참여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
2. 목적: 사업의 직접적인 수혜자인 학생들의 사업 참여 후기를 담은 동영상을 공유함으로써 사업에 대한 학생들의 참여도·관심도 제고 및 사업홍보
3. 추진계획
- 추진방안: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 학생들의 후기(에필로그) 영상 공모전
- 주 최: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
- 공모주제: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사례
- 지원자격: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대학(원) 재학생
- 심사 및 시상: 1, 2차 심사를 통해 최종 8개 팀을 선발 후, 「2021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포럼」에서 최종심사 및 시상식 개최 예정
4. 접수안내
- 접수기간: 2021. 5. 24.(월) ~ 6. 11.(금)
- 접수방법: 참가서류 및 동영상 파일 이메일 접수(
uispc@pusan.ac.kr)
- 제출서류: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: UI 학생사례 영상 공모_참가자(팀)명
- 영상게재: 제출 동영상은 본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후 URL주소 이메일에 표기 제출
※ 1차 심사 통과 대상자의 경우 추가 제출서류 별도공지 예정
연번 |
제출 서류 |
비고 |
1 |
공모신청서
1부 |
서명 필수
(대표 작성
) |
2 |
개인정보제공 및 수집·이용 동의서
1부 |
동의 및 서명 필수
(구성원 모두 작성
) |
3 |
서약서
1부 |
서명 필수
(대표 작성
) |
4 |
재학증명서
1부 |
발행일
: 2021년
5월 이후
(구성원 모두 제출
) |
5 |
영상파일 |
이메일 첨부파일로 발송
(
URL 주소표기
) |
※ 서류는 연번 순서대로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제출함(동영상은 별도 첨부)
5. 시상 내역
구분 |
시상금 |
선발 수 |
대상 |
300만원 |
1명
(팀
) |
최우수상 |
100만원 |
1명
(팀
) |
우수상 |
50만원 |
2명
(팀
) |
장려상 |
30만원 |
4명
(팀
) |
※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(소득세 및 주민세)은 원천징수 후 계좌이체를 원칙으로 함
6. 문의
- TEL : 051-510-7940
- E-Mail :
uispc@pusan.ac.kr
- Web :
http://uispc.org
※ 지원 서류 및 상세 지원방법, 유의사항은 총괄협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(필히 체크 바랍니다)